안녕하세요. 여행 정보와 상식을 알려주는 triplover 입니다. 오늘은 일본 도쿄 호텔 3박 4일 머물기 위해 최적인 호텔 top4 를 추천 드리겠습니다. 일본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아 이와 관련한 글을 적어 보면 어떨까 싶어서 이 글을 한 번 적어 보려고 합니다. 그럼 시작 하겠습니다.

글 순서
일본 도쿄 호텔 3박 4일 머물기 위해 최적인 호텔 추천 top4
- 신주쿠 워싱턴 호텔
- hotel monday premium TOYOSU
- 펄 호텔 신주쿠 아케보노바시
- 호텔 그레이스 신주쿠
1.신주쿠 워싱턴 호텔
우선 신주쿠 워싱턴 호텔로 1등으로 선정을 했습니다. 이 순위는 객관적인 지표가 아닌 저의 주관적인 순위와 평점이 관여된 순위 인 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.
신주쿠 워싱턴 호텔은 주소가 3 Chome-2-9 Nishishinjuku, Shinjuku City, Tokyo 160-0023 일본•+81 3-3343-3111 에 위치 해 있고 1박 기준 가격이 12만 ~ 17만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. 성수기 기준으로는 이것보다 더 올라 갈 수 있습니다. 4성급이라 가격이 어느정도 나가는 편입니다.
신주쿠 워싱턴 호텔의 평점은 아래 사진에 나와 있는 것 과 같이 보시다시피 3.8로 나와 있으며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. 리뷰 댓글도 보았을 때 저렴해서 묵기가 좋다라는 평과 방이 작다는 평등 위치가 좋다는 한국인들의 평가나 외국인들의 평가가 달려 있었습니다.

신주쿠 워싱턴 호텔은 위치와 가격으로 승부 보는 것 같고 방의 컨디션은 나쁘지 않다고 보실 수 있겠습니다.
2. hotel monday premium toyosu
이 호텔이 2등인 이유는 위치 가 아닌 여행 관광지 근처에 있다는 점에 2등으로 선정을 했습니다. 오다이바라는 여행 관광지 또는 도쿄의 지역 부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오다이바 근처에 장기 투숙 할 일 또는 오다이바 근처에서 머물고 싶다시는 분들이 예약 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우선 이 호텔의 평점을 보겠습니다. 아래 사진에 나와 있는 것 처럼 평점은 4.2점이고 리뷰로 보았을 때 직원이 친절 하다, 위치는 그럭저럭이나 호텔은 깔끔하고 좋았다. 도쿄 디즈니 근처에 있어서 좋았다 라는 등의 리뷰가 있습니다. 위치가 그럭저럭 인 대신에 다른 것에 강점을 둔 호텔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. 리뷰로만 보았을 때 나쁘지 않은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.

이 호텔의 1박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. 이 호텔은 6월 기준 1박에 12~15만원 정도 하는 것 같고 성수기 일 때는 그 이상 하는 것 같습니다. 많은 호텔 중에 저렴한 축에 속하는 것 같고 10만원 ~ 20만원 아래로 가격이 책정이 되는 것 같습니다.
3. 펄 호텔 신주쿠 아케보노바시
3등은 펄 호텔 신주쿠 아케보노바시 입니다. 이 호텔은 제가 생각하기에 위치가 좋은 호텔입니다. 이 호텔은 아케보노바시 역 근처에 위치 하고 있으며 도쿄 중심가로 전철 타면 금방 갈 수 있는 노선을 가졌으며 주변 호텔 주변 분위기도 나쁘지 않은 분위기 입니다.
이 호텔 근처에 상점가나 먹을 곳 이치란 등 주변 맛집들이 도보로 조금만 이동하면 위치 해 있을 정도로 꽤 괜찮은 호텔 입니다.
우선 이 호텔의 평점을 보겠습니다. 아래 사진을 보시는 거와 같이 평점은 4.4 이며 리뷰를 보았을 때 깔끔하다, 가성비 좋다, 위치 좋은 것 같다, 접근 성 좋다, 방은 평범하고 화장실은 작다는 리뷰가 있습니다. 이것을 보아 가성비가 좋은 호텔인 것 같습니다. 그러면 1박 가격을 보겠습니다.

1박 가격을 말씀 드리면 6월 기준 1박 가격은 8만원 ~ 10만원 사이로 측정이 되고 있고 방 크기에 따라 또는 성수기 때에 가격 변동 폭이 클 수도 있겠습니다. 이를 고려해서 말씀 드리지 않은 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. (지금 이 모든 호텔 리뷰들이)
4. 호텔 그레이스 신주쿠
마지막으로는 호텔 그레이스 신주쿠 입니다. 이 호텔은 신주쿠역 근처에 위치 해 있으며 4성급 호텔로 기록이 되었습니다. 호텔 그레이스 신주쿠는 4성급 호텔인지라 20만원 초 10만원 후반 대 가격으로 잡혀 있습니다. 그럼 이 호텔의 평점과 리뷰를 알아보겠습니다.
이 호텔의 평점은 아래 사진으로 보시는 거와 같이 4.3으로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. 리뷰를 살펴 보면 유흥가 (가부키쵸) 근처여서 밤에는 좀 그렇다, 하지만 소음은 걱정 안해도 되고 치안도 걱정 안해도 된다.
방이 작아서 불편하지만 그래도 괜찮았다 위치가 좋다, 지하철과는 좀 멀지만 괜찮다, 가성비가 있다 라는 등의 리뷰가 있었습니다. 위치와 시설은 대부분 만족하시는 것 같지만 불편 사항 몇몇개가 있는 것 같습니다.

이렇게 호텔 추천을 해 드렸습니다. 혹시나 도쿄에 가실일이 있다면 이러한 호텔들을 알아보시면 어떠 실 까요? 앞으로 도움이 되는 여행 정보, 상식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.